일신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온라인 수업 출결확인 안내 및 온라인학습결과보고서 서식
작성자 박인선 등록일 20.04.09 조회수 319
첨부파일

4월9일, 4월16일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

온라인 수업관련 출결확인계획을 안내드립니다.

 

1. 출결확인의 기본원칙: 당일 수업시간(9~17)에 교과별 차시 단위 실시하되 7일 내 최종 확인 후 출결 처리 함.

2. 원격수업유형별 출결확인 및 출석대체방법

  (1) 17시이전: 쌍방항(실시간, LMS기록, 학습과제제출), 컨텐츠형(강의수강, 접속기록, 최근학습일 등 LMS기록 및 학습과제제출), 과제제시형(과제확인 댓글, 학습과제제출)

  (2) 17시이후 및 7일이내: 해당 교과 차시의 학습과제를 제출하거나 별도의 학습과제가 없을 경우 온라인학습결과보고서제출(첨부파일의 서식 이용)

 

3. 출석확인 독려 및 관리방안

  (1) 온라인 등교확인: 매일 9시전까지 담임교사가 온라인클래스 접속 및 출결확인 게시글 확인 및 출석체크

  (2) 출석독려 및 대체방법 안내: 매일 16시이후 담임교사가 출석부 상의 미수강자에게 17시전까지 출석독려

  (3) 17시전까지 미수강자의 출석 재확인 및 출석부 수정(LMS접속기록, 학습과제물제출 확인)

  (4) 7일이내에 미수강자들이 학습과제 또는 온라인학습결과보고서제출하도록 담임교사 및 교과교사가 독려

 

가정에서는 자녀가 원격수업에 출석하여 학습을 실시하도록 협조를 부탁드리며 그 밖의 사항은 담임선생님께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이전글 온라인 수업 관련 평가 지침 안내
다음글 2020 충북교사노동조합의 단체교섭요구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문